

-
비타민이 풍부한 슈퍼푸드양배추와 순무를 교배해 단맛과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적콜라비의 비타민C 함유량은 사과의 10배!
-
겨울에 맛이 오르는 콜라비추워질수록 당도가 높아지는 콜라비.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주스로도 추천!
-
제주에서 자라 더 맛있어요제주의 화산토는 배수력이 좋고 부드러워 채소 재배에 적합하죠. 친환경으로 자라 더 믿음직해요.



시끄럽고 치열한 도시생활에 지쳐 제주로 귀농하여 친환경 농산물을 재배하는 귀한농부 영농조합의 윤순자 생산자님은 귀농 후 다른 밭에서 일을 배우며, 여러가지 약재로 병충을 가꾸며 농사짓는 것을 보고 놀람을 감출 수 없었다고 합니다. 그 뒤로 본인이 직접 이로운 농산물을 재배하자는 신념으로 친환경 인증을 받고 건강한 먹거리로 안심하고 껍질까지 먹을 수 있는 농산물을 재배한 것이 벌써 10년이 넘었습니다. 이롭지 않은 것은 지양하고, 자연에서 자연스럽게 자라는 건강한 농산물을 밭에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생산한 윤순자님의 친환경 콜라비를 만나보세요.


콜라비는 과일처럼 댕강 썰어서 생으로 집어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로 먹거나 과일과 함께 주스로 갈아마셔도 좋아요. 무를 대신해 생채무침이나 피클을 해먹어도 아주 맛이 좋으니 강력 추천합니다!
콜라비는 세척 후 꽁지부분을 잘라내고 신문지나 랩에 하나씩 따로 보관해주세요.
상온에 보관하면 표면이 쭈글쭈글해지고 식감이 질겨지니 냉장보관은 필수입니다.
